Church Notice

공지사항

[필독]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예배 안내, 업데이트

Author
admin
Date
2021-04-22 20:20
Views
400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부활하신 주님의 평강이 메시야 교회 온 성도님들 가운데 늘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3부 예배 찬양팀원 중에 코비드 19 확진자가 발생되어 알려드립니다. 검사결과는 수요일에 나왔는데, 저에게는 수요예배 후에 카톡으로 전달이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교역자들과 당회원들은 코비드19에 감염된 성도님을 위해 기도에 힘쓰는 가운데, 본당을 폐쇄하고 새벽예배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였고, 당회를 통해 오는 주일예배와 다음 주 수요예배도 예배위원들만 나와 친교실에서 진행하는 가운데 온라인으로 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본당은 이미 매 주일 밤과 수요일 밤에 방역을 하고 있으며, 특히 코비드19 감염자는 3부 예배 참석시 항상 KF 80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고, 또 예배시에도 거리간격을 잘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현재까지 실시한 3부 예배 찬양팀원들의 코비드19 검사결과는 모두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음성판정이 난 분들이라도 혹시라도 바이러스가 잠복기에 있을 수 있어, 질병관리본부 지침에 따라 불가피하게 2주간 자가격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또 건물은 방역조치가 완료된 후 사용할 수 있지만, 성도들의 확실한 안전과 평안을 위해 본당을 2주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오는 4월 25일 주일예배만은 온라인으로 참여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를 진정 사랑하시는 메시야 교회 모든 성도님의 예배를 향한 간절한 열정으로 인해 더 안타까운 마음이 있지만, 그러나 이 일에도 다 하나님의 깊은 뜻이 있음을 기도 중에 깨닫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1년 넘게 진행된 팬데믹의 상황에서도 교회를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에도 진심으로 큰 감사를 드리지만, 또한 이번 일로 우리가 더 겸손해지게 됨에도 큰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지켜주신 하나님께서 이 모든 난관도 다 잘 극복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특히 현재 코비드19에 감염되어 고생하는 성도님의 가정을 반드시 속히 치유해주실 줄 믿습니다. 

이러한 때, 우리가 더욱 마음을 한데 모아, 교회와 여러 가지 문제와 질병으로 어려움을 당하는 성도들을 위해 더욱 기도에 힘쓰기를 원합니다.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약 5:16)고 했고,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마18:19)”고 우리 주님이 직접 약속하셨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를 더욱 믿음으로 마음 합하여 하나님 앞에 간구한다면, 하나님께서 저와 여러분 모두의 간절한 부르짖음을 반드시 응답해 주실 줄 믿습니다. 

이번 일로 서로가 뵙지 못하는 동안에도 항상 강건하시고,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위로와 평안이 늘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속히 뵐 줄 믿습니다. 

2021년 4월 22일

한세영 목사가 당회를 대표하여 메시야 교회 성도님들께 올립니다.